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우리나라로 많은 비와 강한바람을 동반하고 제25호 태풍 '콩레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4일 10시30분 현재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속도가 더욱 빨라진 태풍 콩레이가 현재 속도와 방향대로 계속 움직이면 6일 오전 8시께는 서귀포 남쪽 30㎞ 지점을, 6일 오후 3시께에는 부산 남쪽 20㎞ 지점을 통과할 것으로 기상청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태풍 영향으로 6일까지 제주에는 최고 700㎜, 내륙에는 최고 500㎜의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저는 지역동사무소에 들여서 예찰을 당부드렸습니다.
아파트 건설로 폭우시 침수가 발생했던 지역구내 건설현장도 방문해서 각별한 주의와 대비를 당부드렸습니다.
고맙게도 각 동사무소와 건설현장에서도 사전 예찰 및 대비를 시행하고 계셨습니다.


주택·상가, 차량 침수 위험지역에 대한 차수시설 설치 및 사전통제, 가로수, 옥외광고물, 산사태 및 붕괴 우려 취약지역에 대한 각별한 점검이 피해를 줄일 묘책입니다.

자연의 힘은 철저한 대비로 준비해야 합니다.

부디 별탈없이 조용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특히 6일 토요일 태풍이 남해안에 접근할 시간에는 만조수위에 가까운 시간입니다.

해안가는 특별히 조심하셔합니다.

부디 부디 부디
별탈없이 조용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Posted by 멩물

댓글을 달아 주세요

 "내가 만들자 회사!"

1인 창조기업은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1인 또는 5인 미만이 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1인 창조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1인 창조기업 활성화 방안’ 이 2009년에 발표되었고, 이후 2011년에 ‘1인 창조기업 육성에 관한 법률..

주민 주인의식을 함양시켜 나가는 곳

내 어릴적 면사무소와 동사무소는 지방 행정의 가장 중심이 되는 기관이었습니다. 서류 신청과 발급! 그리고 큰 강당 같은 곳은 정부 정책의 이해와 협조를 구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생활수준의 전반적인 향상되고 주민생활과 밀접한..

습지에서 인간의 삶을 읽다

김훤주 기자님의 "습지에서 인간의 삶을 읽다" 출판기념회에 참석 중입니다. 습지에 관심이 깊어 몇 권의 책을 보았습니다. 어떤 항목은 외울 정도입니다. 습지의 기능 등등! 그런 책들은 읽고 나면 늘 공허했습니다. 그러나 이 책..

노산의 문학적 업적과 더불어 그의 삶의 행적 또한 신중하게 보아야 하겠다.

노산 이은상은 친일잡지『조광(朝光)』의 주간으로 재직했고,만주국 기관지 《만선일보》에도 재직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다. 1955년 이승만 80회 생일 때 '송가(頌歌)'라는 제목의 경축시를 발표했다. 이은상은 해방 후에 이승만 ..

 "내가 만들자 회사!"
 "내가 만들자 회사!"
 "내가 만들자 회사!"
주민 주인의식을 함양시켜 나가는 곳
주민 주인의식을 함양시켜 나가는 곳